KOREAN AMERICAN SMALL BUSINESS USA | 미주한인 소상공인 총연합회

주요사업 계획서


KASBUSA

소상공인 총연합회 주요사업 계획서


소상공인 회원 상호간에 기업 활동 사업정보 교류와 협력체재를 형성한다. 전 세계에 진출한 Global Korean Small Business Network에 적극 참여하여 한국 자영업, 소기업의 미국 진출에 노력하고 미국 주류사회 진출에 역점을 두고 한인 경제사회 발전에 기여한다. 또, 차세대 소상공인 양성에 노력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협회 회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를 다 한다.


BECOME A MEMBER

차세대 소상공인 육성 및 지원을 위한 전국 세미나 개최


상공인총연합회 회장 임기내 2번의 차세대 소상공인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세미나 개최한다.미주내 소상공인 비지니스에 관심있는 차세대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배들의 경험과 지식을 접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다.소상공인 선배들 간의 멘토링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코로나19로 제안적인 요건을 감안하여 줌 미팅을 통해 미국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배 소상공인들의 참여가 가능하며, 주요 연설자들을 선정하여 차세대 소상공인들에게 값진 기회를 제공한다. 차세대 소상공인들은 타 지역 선배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수 있다.

해외취업 "미국 인턴십 스펙 쌓기" 행사 제공


해외 프로그램인 어학연수와 인턴십을 통해 연수기간 동 안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글로벌 커리어를 쌓을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에서 취업의 기회가 힘들어짐에 따라 소상공인총연합회에서는 전공분야를 활용할수 있도록 인턴십이 가능한 비지니스 업체들과 협약하여 한국의 차세대 청년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어떤분야의 어떤회사로 지원을하게 되든, 처음 준비하게 되는 자료는 대부분 동일하다. 가장 기본적으로 준비되는 것이 바로 “영문이력서, 자기소개 영상, 포트폴리오,등 이다. 회사 지원 과정에서는 이러한 서류와 자료로만 “서류 전형”이 진행되고, 여기에서 1차 합격이 되어야 인터뷰 기 회가 주어진다. 때문에, 이러한 기초 자료를 최대한 성의껏 제작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와같은 기본적인 준비 자료에 대해 해당 업체와 협의하여 올바른 자료들을 준비할수 있도록 미주 소상공인총연합회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인턴십 지원자들에게 절대적 으로 필요한 도움을 제공해 준다.


“미주 소상공인총연합회는
인턴십이 가능한 건설사, 식당, 호텔, 뷰티서플라이, 변호사 사무실, 회계사 사무실 등 가능한 업체들의 리스트를 작성하여 해외 인턴십 진흥원과 연결하여 해외 인턴십을 원하는 젊은이들에게 시간과 경비를 절약할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준다.”

소상공인을 위한 "해외진출 센터 및 공동 물류센터" 구축


한국 우수기업들은 좋은 상품이 있으면서도 아직 판로를 찾지 못하고 시장을 개척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의 소기업들 미국 진출 및 성공적인 시장 정착을 위해 “허브”역할을 할 상설 전시장을 비롯해 물류센터 구축을 구상하고 있다.


하여, 경제 일선에 서 있는 소상공인총연합회가 앞장서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미국에 소개하고 한국의 아이디어 상품이 한인사회의 새로운 비즈니스 발판이 되도록 기업들과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위상을 강화하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길을 모색한다.

Share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