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연합회 소개
KASBUSA
소상공인 총연합회 목적
미주한인소상공인총연합회는 미국내 제조업 30인 미만(대표자 포함). 유통 및 서비스업은 10인 미만(대표자 포함)의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분들을 소상공인이라 표현을 하며 이러한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단체가 소상공인총연합회이다.
소상공인 회원 상호간에 기업 활동 사업정보 교류와 협력체재를 형성한다. 전 세계에 진출한 Global Korean Small Business Network에 적극 참여하여 한국 자영업, 소기업의 미국 진출에 노력하고 미국 주류사회 진출에 역점을 두고 한인 경제사회 발전에 기여한다. 또, 차세대 소상공인 양성에 노력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협회 회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를 다 한다.
미주한인소상공인총연합회는 미국내 소상공인들을 대변하고 국내외 상호간의 친목을 위한 상부상조 사업, 창업, 투자 및 경영활동 등에 관한 정보제공, 구매 및 판매 등에 관한 공동사업 이외 목적달성을 위해 정관에서 정한 사업을 할 수 있다.
소상공인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각종 세제혜택, 법률, 세무, 노무 등의 경영 애로사항 지원, 회계업무 무료지원 및 대행수수료 감면, 상부상조 활동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된다.
총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미주한인소상공인총연합회 제3대 총회장 장마리아입니다.
저희 미주한인소상공인총연합회는 미 전역의 약 6만여 한인소상공인을 대표하는 경제 공동체로,12개 지부로 출범한 이래 현재 15개 지부로까지 확장되며, 연대와 협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총연합회는 회원사 여러분의 실질적인 발전을 위한 동반자가 되고자, 규모의 경제 실현, 자생력 강화, 정보 교류 및 네트워크 확대에 힘쓰고 있습니다. 나아가 기업 간 협업을 촉진하고, 미주 한국 경제인의 위상을 높이며, 지속 가능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임원진 모두는 ‘미주 내 최고의 한국 경제인 단체’라는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슴에 품고, 한국 소상공인의 미국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국 주류사회에서 한국 경제인의 위상을 제고하는 동시에, 한·미 양국 간 경제 협력 가교로서의 역할도 성실히 수행해 나가고자 합니다.
“누군가가 오늘 그늘에서 쉴 수 있는 것은, 오래전에 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워렌 버핏
이 말처럼, 저희 총연합회는 지금 이 자리에서 멀리 내다보며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말이 아닌 행동으로 증명하는 실천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원칙은 지키되 유연한 자세로 소통하며,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희망이 가득한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이 여정에, 여러분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건강과 웃음, 풍요로움이 함께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주한인소상공인총연합회
제3대 총회장 장마리아 드림
조직도

장마리아
총회장
연락처:
407-406-3901
E-mail :
chairman@kasbusa.com
Kakao ID : open2m

김풍진
명예회장

장동학
상임고문

김성찬
이사장

김모리
부이사장

강지니
수석부회장

장재준
수석부회장

양재국
부회장

서경아
부회장

박애숙
부회장

서밀라
부회장

김원걸
부회장

전종학
한국본부장

최효선
한국자문위원장

김기용
사무총장